이 말씀들을 적어두고 매일 선포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이 내 안에서 살아 역사합니다. 내가 그 말씀을 선포할 때, 내 환경을 변화시키는 살아있는 능력이 발휘됩니다.
말씀이 내 안에 거합니다. 살아있는 말씀과 일치하여 내가 요구하는 것은 무엇이든 이루어집니다.
나는 그분께서 말씀하신 바로 그 존재입니다. 나는 구속함을 받았습니다. 사탄은 새로운 피조물인 나를 지배할 권세가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내게 그분의 이름을 사용할 권한(위임된 권세)을 주셨습니다. 나는 담대하게 그 이름을 사용하며, 내가 그 이름을 선포할 때 모든 무릎이 그 이름 앞에 꿇습니다. 나는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나는 구속함을 받았습니다. 죄가 나를 지배하지 못합니다. 질병이 내 몸을 다스릴 권세가 없습니다. 사탄은 이 새로운 피조물을 지배할 수 없습니다. 나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그 이름을 사용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구속함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을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성령께서 내 안에 거하시며 내 죽을 몸에 생명을 주십니다. 질병은 이 몸을 다스릴 권세가 없으며, 나는 내 안에서 역사하는 하나님의 생명을 선포합니다.
나는 구속함을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풍성함과 영광을 따라 나의 모든 필요를 채우십니다. 사탄은 나의 공급을 지배할 수 없으며, 나는 내 재정에 역사하는 하나님 나라의 풍요로움을 선포합니다.
나는 구속함을 받았습니다. 죄가 나를 지배하지 못할 것입니다. 죄의 지배를 받던 옛 사람은 죽었습니다. 나는 새로운 피조물이며 나의 새로운 본성을 따라 살아갑니다.
나의 천사는 능력이 뛰어나며 내 입술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말씀의 음성에 귀를 기울입니다. 나는 나의 믿음의 고백으로 하늘의 도우심을 활성화합니다.
내가 말씀을 선포하는 바로 그 첫날부터 하늘이 응답합니다. 나의 말은 천사의 도우심을 이끌어내며, 나는 돌파가 일어날 때까지 나의 고백을 굳게 지킵니다.
나는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합니다. 하나님은 나의 피난처이십니다. 어떤 악도 내게 닥치지 않으며, 어떤 재앙도 내 거처에 가까이 오지 못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 예수를 통하여 그분의 풍성함과 영광대로 나의 모든 필요를 채우십니다. 빌립보서 4장 19절의 말씀대로, 나는 지금 내 재정을 향해 이 말씀을 선포합니다. 나는 내 삶에 배정된 천사의 도우심을 활성화합니다. 나는 모든 방향으로부터 공급이 임할 것을 선포하며, 인간적인 전략으로는 결코 열 수 없었던 문들이 열리기를 기대합니다.
나는 지금 내 자녀들을 향해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합니다. 그들을 대적하여 만들어진 어떤 무기도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천사들이 그들을 위해 배치되었으며, 그 천사들은 항상 내 아버지의 얼굴을 뵙습니다. 나는 내 자녀의 삶에 보호와 지혜, 그리고 성령의 이끄심이 임하기를 선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내가 직접 도달할 수 없는 자녀들의 모든 상황 가운데 하늘의 도우심이 역사하도록 합니다.
나의 영은 결코 잠들지 않습니다. 성령께서는 밤사이에 나의 속사람과 소통하시며, 나는 그분께서 심어주시는 것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나는 말씀으로 나의 밤을 위한 계획을 세웁니다. 나의 영은 잠자는 동안 살아있는 씨앗을 처리하며, 나는 하나님께서 심어주신 것을 품고 깨어납니다.
성령님, 이 일에 대해 지혜가 필요합니다. 주님께서는 시작과 끝을 아십니다. 내가 서 있는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이 상황의 모든 차원을 주님께서는 아십니다. 밤사이에 나의 영을 통해 내가 알아야 할 것을 말씀해 주시기를 구하며, 아침에 그것을 받아들이기로 결단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결코 작지 않으십니다. 그분은 아버지 우편에 계신 전능하신 분이십니다. 그리고 나는 그 말씀에 합당한 온전한 확신을 가지고 그 말씀 앞에 나아갑니다.
나는 담대하게 은혜의 보좌 앞으로 나아갑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나의 변호자이시며, 아버지 앞에 선 나의 지위는 나의 행위가 아닌 그분의 공로에 근거합니다.
나는 신성한 성품에 참여하는 자입니다. 내 안에는 그분의 믿음의 성품이 있습니다. 내 안에는 그분의 사랑의 성품이 있습니다. 세상에 있는 마귀보다 내 안에 계신 하나님이 더 크십니다. 나는 그분께서 말씀하시는 바로 그 존재입니다. 나는 그분께서 주셨다고 말씀하신 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분께서 할 수 있다고 말씀하신 것을 행할 수 있습니다.
Korean: i malsseum-eul jeog-eodugo maeil soli naeeo ilg-eusibsio.
hananim-ui malsseum-i nae an-eseo sal-a issseubnida. naega geu malsseum-eul malhal ttae, nae sanghwang-eul byeonhwasikineun sal-a issneun him-i balsandoebnida.
malsseum-i nae an-e geohabnida. sal-a issneun malsseum-e ttala naega guhaneun geos-eun ilueojibnida.
naneun geubun-i malsseumhasin geudaeloibnida. naneun guwon-eul bad-assseubnida. satan-eun sae pijomul-eul daseulil gwonsega eobs-seubnida. geuligo naneun sae pijomul-ibnida.
yesunimkkeseo naege geubun-ui ileum-e daehan wiimjang-eul jusyeossseubnida. naneun geu ileum-eul damdaehi sayonghamyeo, naega geu ileum-eul malhal ttae modeun muleup-i geu ap-e kkulhseubnida. naneun sae pijomul-ibnida. naneun guwon-eul bad-assseubnida. joeneun naleul daseulil su eobs-seubnida. jilbyeong-eun nae mom-eul jibaehal gwonsega eobs-seubnida. satan-eun i sae pijomul-eul daseulil su eobs-seubnida. naneun modeun ileum wie issneun ileum-e daehan wiimjang-eul gajigo issseubnida.
naneun guwon-eul bad-assseubnida. yesunim-eul jug-eum-eseo buhwalsikisin seonglyeongkkeseo nae an-e geohasimyeo nae jug-eul mom-e saengmyeong-eul jusibnida. jilbyeong-eun i mom-eul jibaehal gwonsega eobs-eumyeo, nae an-e yeogsahasineun hananim-ui saengmyeong-eul seonpohabnida.
naneun guwon-eul bad-assseubnida. hananimkkeseoneun geubun-ui pungseonghamgwa yeong-gwang-e ttala modeun pil-yoleul chaewojusibnida. satan-eun nae salm-e amuleon yeonghyanglyeog-eul haengsahaji moshamyeo, nae jaejeong-e yeogsahasineun hananim nalaui pungseongham-eul seonpohabnida.
naneun guwon-eul bad-assseubnida. joeneun deo isang naleul jibaehaji moshal geos-ibnida. joee jongsogdoen yes salam-eun jug-eossseubnida. naneun saeloun pijomul-imyeo, sae bonseong-eulo sal-agabnida.
naui suhocheonsaneun neunglyeog-i ttwieonamyeo, nae ib-eseo naoneun hananim-ui malsseum-e gwi giul-ibnida. naneun gobaeg-eul tonghae haneul-ui doum-eul hwalseonghwahabnida.
naega malsseum-eul seonpohan cheosnalbuteo haneul-i eungdabhaessseubnida. nae mal-eun cheonsaui doum-eul bulleoil-eukigo, naneun dolpaguga ol ttaekkaji gobaeg-eul gudge jikibnida.
naneun eunmilhan gos-e geohabnida. hananim-eun naui pinancheoisibnida. eotteon agdo na-ege dagchiji anh-eul geos-imyeo, eotteon jaeangdo nae jib-e gakkai oji moshal geos-ibnida.
hananimkkeseoneun geuliseudo yesu an-eseo geubun-ui pungseonghamgwa yeong-gwang-e ttala naui modeun pil-yoleul chaewojusibnida. billibboseo 4jang 19jeol malsseumcheoleom, jigeum i sungan je jaejeong-e hananim-ui malsseum-eul seonpohabnida. je salm-e baejeongdoen cheonsadeul-ui doum-eul hwalseonghwahabnida. modeun banghyang-eseo pil-yohan geos-i gong-geubdoel geos-imyeo, eotteon jayeonjeog-in bangbeob-eulodo yeol su eobs-eossdeon mundeul-i yeollil geos-eul gidaehabnida.
jigeum i sungan je janyeodeul-ege hananim-ui malsseum-eul seonpohabnida. geudeul-eul daejeoghaneun eotteon mugido seong-gonghaji moshal geos-ibnida. cheonsadeul-i geudeul-eul wihae bonaejyeoss-eumyeo, geu cheonsadeul-eun hangsang abeoji hananim-ui eolgul-eul bobnida. je janyeoui salm-e bohowa jihye, geuligo seonglyeong-ui ikkeullim-eul seonpohabnida. yesu geuliseudoui ileum-eulo, jega doul su eobsneun janyeodeul-ui modeun sanghwang-e haneul-ui doum-eul hwalseonghwahabnida.
je yeong-eun gyeolko jamdeulji anhseubnida. seonglyeongnimkkeseo bamsaedolog je naemyeongwa sotonghasigo, jeoneun geubun-i jusineun geos-eul bad-adeul-ineun beob-eul baeugo issseubnida.
jeoneun malsseum-eulo bam-ui gyehoeg-eul se-ubnida. je yeong-eun jamjaneun dong-an sal-a issneun ssias-eul cheolihago, jeoneun hananimkkeseo sim-eojusin geos-eul gajigo kkaeeonabnida.
seonglyeongnim, i il-e daehan jihyega pil-yohabnida. junimkkeseoneun cheoeumbuteo kkeutkkaji modeun geos-eul asimyeo, jega bol su eobsneun i sanghwang-ui modeun myeon-eul algo gyesibnida. bam-e je yeong-eul tonghae jega al-aya hal geos-eul jeonhaejusigileul ganguhamyeo, achim-e geu malsseum-eul badgessseubnida.
yesu geuliseudoneun jagji anh-eusibnida. geubun-eun abeoji upyeon-e anj-eusin jeonneunghasin bun-isibnida. jeoneun geubun-ui malsseum-e habdanghan onjeonhan hwagsin-eul gajigo naagabnida.
jeoneun eunhyeui bojwa ap-e damdaehi naagabnida. yesu geuliseudoneun jeoui byeonhojaisimyeo, abeoji ap-eseo jeoui wichineun je haengjeog-i anila geubun-ui haengjeog-e geungeohabnida.
jeoneun sinseonghan bonseong-eul nanueo gajin jaibnida. je an-eneun geubun-ui mid-eum-ui bonseong-gwa salang-ui bonseong-i issseubnida. je an-e gyesin hananim-i sesang-ui magwiboda keusibnida. jeoneun geubun-i malsseumhasin geudaeloui jonjaeimyeo, geubun-i malsseumhasin daeloui soyuimyeo, geubun-i malsseumhasin daeloui il-eul hal su issseubnida.
English: Write ✍🏽 these words down and speak them daily ....
The Word of God is alive in me. When I speak it, I release a living force that transforms my circumstances.
The Word abides in me. What I demand in alignment with the living Word comes into being.
l am what He says l am. I have my redemption. Satan has no dominion over the new creation. And I am the new creation.
Jesus gave me power of attorney over His name. I use it boldly and every knee bows to that name when I speak it. I am a new creation. I have my redemption. Sin has no dominion over me. Disease has no authority over my body. Satan has no dominion over this new creation. I have the power of attorney over the name that is above every name.
I have my redemption. The SPIRIT who raised Jesus from the dead lives in me and gives life to my mortal body. Disease has no authority over this body and I declare the life of God operating in me.
I have my redemption. God supplies every need according to His riches and glory. Satan has no dominion over my provision and I declare the abundance of the KINGDOM operating in my finances.
I have my redemption. Sin shall not have dominion over me. The old man who is subject to this is dead. I am the new creation and I live from my new nature.
My angel excels in strength and hearkens to the voice of God's Word in my mouth. I activate heaven's assistance with my confession.
From the first day I speak the Word, heaven responds. My words activate angelic assistance and I maintain my confession until the breakthrough comes.
I dwell in the secret place. God is my refuge. No evil shall befall me and no plague shall come near my dwelling.
God supplies my every need according to His riches and glory through Christ Jesus. As Philippians 4 verse 19 declares, I speak this Word over my finances right now. I activate the angelic assistance assigned to my life. I declare that provision is coming from every direction and I expect doors to open that no natural strategy could have opened.
I declare the Word of God over my children right now. No weapon formed against them shall prosper. Angels are assigned to them and those angels always see the face of my Father. I speak protection, wisdom, and the drawing of the Holy Spirit over my child's life. In the name of Jesus Christ, I activate heaven's assistance over every situation my children is facing that I cannot reach.
My spirit never sleeps. The Holy Spirit communicates with my inner man through the night and I am learning to receive what He deposits.
I set the agenda for my night with the Word. My spirit processes living seed through my sleep and I wake up carrying what God deposited.
Holy Spirit, I need wisdom about this. You know the end from the beginning. You know every dimension of this situation that I cannot see from where I stand. I am asking you to communicate what I need to know through my spirit in the night and I am committing to receive it in the morning.
Jesus Christ is not small. He is the mighty One at the right hand of the Father. And I approach His Word with the full confidence it deserves.
I come boldly to the throne of grace. Jesus Christ is my advocate and my standing before the FATHER is based on His record, not mine.
I am a partaker of the divine nature. I have in me His faith nature. I have in me His love nature. Greater is God that is in me than the devil that is in the world. I am what He says l am. I have what He says I have. I can do what He says I can do.
No comments:
Post a Comment